Macau drives global gaming despite late restart
Macau drives global gaming despite late restart
Blog Article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 Inc.)의 수요일 메모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장기간의 코로나 관련 제한 조치 이후 "계속해서 엔터테인먼트에 선택적으로 집중"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의 게임 산업은 향후 몇 달 동안 수혜를 입을 분야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게임 산업의 성장은 "마카오의 회복에 의해 촉진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미국 게임 시장의 확장은 "2021년과 2022년의 기록적인 게임 매출을 고려할 때 완만해질 것"이라고 이 기관은 말했습니다. "중국은 게임 회복에 걸림돌이 되어 왔지만 이제 더 광범위한 호스피탈리티 회복이 더 오래 지속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무디스가 1월 초 중국 본토, 마카오, 홍콩에 대해 코로나19 프로토콜에 대한 연결을 대부분 해제한 마카오의 상대적으로 늦게 수요 회복을 시작한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자, 세금, 감가상각비(EBITDA)가 추가되기 전에 글로벌 게임 산업의 수익 성장을 견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디스는 "게임 산업 EBITDA는 2022년 17%에 비해 향후 12~18개월 동안 20%~25%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신용평가사는 "마카오의 예상 회복과 싱가포르 및 기타 동남아시아 지역의 지속적인 회복은 2020년 이후 나타난 침체된 수준을 고려할 때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미국의 게임, 숙박 및 레스토랑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완만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무디스는 크루즈, 호텔, 레스토랑은 물론 카지노 등 레저에 대한 일반 소비자 지출의 경우 "회복 흐름이 둔화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억제 요인으로는 "높은 인플레이션과 금리 상승을 특징으로 하는 점점 더 어려운 경제 환경"이 있습니다.
무디스는 "소비자들은 여전히 여가를 과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크루즈 부문과 아시아 게임은 장기간의 코로나 관련 제한 조치 이후 eos파워볼 회복이 지연되고 있다고 기관은 지적합니다.
무디스는 "이 두 부문이 향후 12~18개월 동안 16%~20%의 견조한 EBITDA 성장률을 기록할 것이라는 호스피탈리티 전망을 크게 견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미국의 게임, 숙박, 레스토랑이 이미 대부분의 회복을 반복했기 때문에 2023년에는 20%에서 25%로 하향 조정된 수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세계 경제 둔화와 점점 더 불확실해지는 전망에 직면하여 위험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무디스는 2024년 전 세계 게임 부문 실적이 2020년 초 보건 위기가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팬데믹 이전 수준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